举重妖精金福珠吧 关注:36,230贴子:104,432
  • 19回复贴,共1

【举重妖精金福珠】【1231】新聞--劇照更新

只看楼主收藏回复

福珠帶詩好去許願池了?!
[톱스타뉴스=노한솔 기자]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과 경수진이 눈 쌓인 분수대에서 웃음 가득 ‘시스맨스’를 뽐냈다.
이성경과 경수진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연출 오현종 남성우/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 각각 슬럼프 끝에 다시 역도를 시작한 데 이어 새로운 사랑에 빠진 역도선수 김복주 역, 스스로를 극한으로 내몰던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마음의 평화를 찾아가는 리듬체조 선수 송시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촬영 두 달 전부터 역도와 리듬체조를 배워가며 배역에 몰입, 완벽한 체대생 포스를 발휘하는 등 발군의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극중 이성경과 경수진은 기숙사 룸메이트인 동시에 남주혁(정준형 분)을 놓고 사랑의 삼각관계 줄다리기를 펼쳤던 사이. 옛 연인이었던 경수진은 남주혁을 잊지 못해 다시 매달렸고, 그런 남주혁과 ‘절친’으로 지내는 이성경을 질투해 난투극까지 벌인 바 있다. 그런가하면 이성경은 남주혁과 연인으로 발전한 이후 아픈 경수진의 병문안을 갔다가 경수진을 살뜰하게 챙기는 남주혁의 모습에 질투가 폭발하며 사랑싸움을 펼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육탄전과 질투전을 벌이던 이성경과 경수진이 활짝 웃으며 눈 쌓인 캠퍼스 분수대에서 소원을 빌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욱이 이 분수대는 이성경이 매일 같이 찾아와 소원을 빌던 곳이자, 남주혁과의 추억이 더해져 ‘두꺼비집’이라는 암호로 불리는 ‘복주녕(복주+준형)’ 커플의 비밀장소. 그런 장소에 ‘앙숙’이었던 이성경과 경수진이 활짝 웃는 모습으로 서 있는 장면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성경과 경수진의 ‘분수대 시스맨스’ 장면은 지난 23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용인대에서 촬영됐다. 촬영을 앞두고 밤새 내린 눈 덕분에 ‘두꺼비집’ 주변은 겨울왕국에 온 듯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던 터. 이성경과 경수진은 겨울 분위기에 한껏 취해 함께 인증샷을 찍는 등 촬영 전부터 애정 넘치는 광경을 연출했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극중 몸싸움까지 벌였던 사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밝은 표정과 따뜻한 말투로 ‘궁극의 시스맨스’ 장면을 연기했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두 배우의 연기에 현장 스태프들은 얼굴 가득 웃음을 띈 채 겨울 로맨스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이성경과 경수진이 서로를 인정하며 한 단계 성숙해지는 과정을 겪게 될 예정”이라며 “마음까지 따뜻해질 두 배우의 우정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이성경과 경수진의 ‘분수대 시스맨스’ 장면이 담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해가 바뀐 2017년 1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IP属地:罗马尼亚1楼2016-12-31 14:55回复
    天氣真的很冷啊~~ 拍戲辛苦了


    IP属地:罗马尼亚2楼2016-12-31 14:56
    收起回复
      炒鸡期待14集


      3楼2016-12-31 15:08
      收起回复
        太好了


        来自Android客户端4楼2016-12-31 15:31
        回复
          估计 诗好要参加什么比赛出


          IP属地:上海来自iPhone客户端5楼2016-12-31 15:47
          收起回复
            翻譯來自微博李聖經資訊,被吞了一段ㄧ直貼不上


            来自iPhone客户端12楼2016-12-31 16:08
            收起回复
              我老婆最美啦


              IP属地:山东来自iPhone客户端14楼2016-12-31 16:22
              回复
                终于来了一些新闻啦…这周就一集真心不够看呀。虽然昨天有演技大赏但没有剧里甜呢……


                来自iPhone客户端15楼2016-12-31 16:53
                收起回复
                  圖文轉自MBC官網
                  <역도요정 김복주> 배우들, '한파도 이기는 촬영장 열정맨들'

                  ‘그 배우들이 한파를 이기는 법!’
                  30일(금)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조혜정, 장영남 등 배우들이 영하의 한파와 맞서 싸우는 씩씩한 모습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하의 한파와 맞서 싸우는 ‘추위를 이기는 방법’이 전해져 시선을 끌고 있다. 두툼한 패딩은 기본, 군용 핫팩과 휴대용 온열기를 총동원해 몸을 녹이고 있는 것.

                  특히 이성경과 남주혁은 남녀 주연답게 가장 많은 촬영 분량을 소화하는 가운데 매일 같이 야외 밤샘 촬영을 이어가며 쇠도 씹어 먹을 듯한 ‘강철 체력’을 증명하고 있다. 두 사람은 특유의 발랄함과 연기 열정으로 촬영장 열기를 글어올리고 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리듬체조 선수 역할답게 딱 붙는 레깅스 패션을 소화하고 있는 경수진은 촬영용 의상을 여러 겹 겹쳐 입는 것도 불가능한 상태. 경수진은 촬영 쉬는 시간마다 두툼한 외투를 입고 또 덧입으며 추위를 이겨내려 노력 중이다.

                  장영남 역시 하얀 입김이 폴폴 나오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촬영장 전체를 밝히는 환한 웃음으로 추위를 몰아내고 있다. 또한 조혜정은 바지까지 완벽한 방한룩을 장착한 채 마치 눈사람처럼 포즈를 취해 추위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함박웃음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측은 “매일 같이 이어지는 밤샘 야외촬영에 지칠 법도 한데 배우들은 꺼지지 않는 열정을 불태우며 오히려 스태프들을 웃게 해주려고 노력한다”며 “한겨울 추위도 막지 못하는 열정과 팀워크로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2017년 1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IP属地:罗马尼亚16楼2017-01-01 15:42
                  回复
                    @silvervine715
                    官網只有放這些合照的了........







                    IP属地:罗马尼亚18楼2017-01-12 21:39
                    收起回复